문자 보내

조정할 수 있는 듀얼 전체 스펙트럼 UV와 IR는 빛 780W 4x4ft 높은 PPF를 성장시킵니다

제품 상세 정보:
원래 장소: 중국
브랜드 이름: Growers Republic
인증: UL, CE, FCC
모델 번호: FLT-GL07E344
결제 및 배송 조건:
최소 주문 수량: 협상됩니다
가격: To be negotiated
포장 세부 사항: 1 PC / 박스
배달 시간: 15-30days
지불 조건: L/C (신용장), 전신환, 웨스턴 유니온,
공급 능력: 매월 30000 PC

상세 정보

상품명: 이끌린 가득 찬 이중 스펙트럼은 UV와 적외선과 빛을 성장시킵니다 PPE: 2.9 umol/J
PPF: 2262μmol/s 조명 공급원: 이끌립니다
열 관리: 수동형 조광: 0-10V
하이 라이트:

UV와 IR는 빛 4x4ft를 성장시킵니다

,

UV와 IR는 빛 780W를 성장시킵니다

,

이끌린 높은 PPF 실내는 빛을 성장시킵니다

제품 설명

프리미엄 상업용 및 가정용 실내 LED 성장 조명 성장 LED 조명

식물 LED 성장 조명에 대한 설명

780W 조정 가능듀얼가득한스펙트럼 UV + IR LED 성장 조명2262µmol/s의 PPF와 2.9µmol/J의 효능으로 4x4ft의 성장 영역을 다룹니다.0-10V 디밍 솔루션으로 5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특징

UV 및 IR 조정 가능 성장 LED 조명 이중 스펙트럼– FLT-GL07E344 Growers Republic LED 조명은 고휘도 풀 스펙트럼(UV 및 원적외선 포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의 빛을 제공하고 식물 캐노피에 15% 더 많은 빛을 전달하며 고품질 작물을 생산합니다. 1000W DE 고정물.전략적 다이오드 배치는 캐노피에 빛 전달의 균일성을 높이고 5x5ft(개인용), 4x4ft(상업용) 성장 공간을 완벽하게 커버합니다.

고효율 LED Grow Light- Growers Republic LED 성장 조명은 최신 고수익 LED 기술을 활용합니다.반사율이 높은 패널은 광자를 다시 캐노피로 리디렉션하여 바 스타일 고정 장치에 비해 PPFD를 2% 증가시킵니다. 평균 PPFD 940µmol/m²/s가 30% 더 높으며 시장을 선도하는 2.9µmol/J PPE로 다른 동일한 유형에 비해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등.

Slim & Foldable & Optimal Thermal Design- 고정구는 최대 180도까지 접을 수 있어 콤팩트하고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합니다.그것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므로 보관실을 깔끔하게 유지합니다.램프 비드를 보호하는 접이식 구조 디자인.방열에 필수적인 넓은 면적의 견고한 알루미늄 방열판이 내장되어 조명의 긴 수명을 보장하고 식물의 열 스트레스를 줄이고 HVAC 부하를 낮춥니다.

맞춤형 디밍 디자인– Dimmability는 각 식물 성장 단계에 대한 정확한 동적 PPFD 제어, 광 출력 제어를 통해 컨트롤러와 쌍을 이룰 때 PPF 출력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FLT-GL07E344 LED 성장 조명은 식물 캐노피 전체에 고도로 조절 가능한 PPFD 수준을 제공하여 보다 균일한 밀도 새싹에 가장 적합합니다.최대 50개의 LED 성장 조명 램프를 데이지 체인 설정을 사용하여 하나의 컨트롤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스플리터를 사용하여 데이지 체인당 최대 500개의 램프를 연결할 수 있어 넓은 실내 재배 및 상업용 재배에 유리합니다.

 

LED 성장 조명의 응용

널리 사용됨 - 이 식물 LED 성장 조명은 토양의 수경 재배 및 실내 식물 모두에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을 재배하는 데 적합합니다.

  • 수경법 및 실내 식물
  • 가정 및 사무실 원예, 온실
  • 발코니
  • 씨앗
  • 번식
  • 꽃들
  • 목초
  • 수경법
  • 화분
  • 토마토, 레몬, 선인장과 같은 과일과 채소.

 

기술 사양

발광 효율(PPE)(μmol/J)
2.9μmol/J
PPF(μmol/s)
2262μmol/s
와트
780W
스펙트럼
풀 스펙트럼(UV&IR 옵션)
배광(각도)
120°
LED 칩
산안 옵티엘트로닉스
인증
DLC, CE, FCC
보증기간(년)
5 년
상표명
재배자 공화국(OEM 가능)
열 관리
수동적인
무게 파운드)
26.5
캐노피 위
8”– 18”(20cm~60cm)

 


Q&A -- UV는 무엇이며 식물에 어떤 역할을 합니까?

 

자외선(UV)은 식물 성장의 모든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자연 환경에서 식물은 UVA 및 UVB 빛을 포함하는 자연 햇빛에 노출됩니다.실내 식물 성장에 사용되는 많은 조명은 매우 적은 양의 UV를 생성하고 일부는 전혀 생성하지 않습니다.

자외선이란?
자외선은 자연광에 존재하는 전자기파의 일종입니다.이 빛은 세 가지 다른 파장 섹션으로 나뉩니다.
UVA = 400-315nm
UVB = 315-280nm
UVC = 280-100nm
자연광은 이 세 부분의 UV를 생성하지만 대기가 지구 표면에 도달하는 극도로 유해한 빛을 차단하기 때문에 UVC는 지구상에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조된 UVC는 병원과 같은 장소에서 공기를 살균하기 위해 소량으로 사용됩니다.

UV는 내 식물에 어떤 역할을 합니까?
장시간 태양에 노출되면 피부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화상을 입고 땀을 흘리기 시작합니다.식물도 다르지 않습니다.자외선은 식물의 방어 메커니즘을 활성화합니다.UV는 식물이 오일, 항산화 비타민 및 플라보노이드를 생성하여 UV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도록 합니다.이 화합물은 식물의 생생한 색상, 냄새 및 맛을 생성합니다.

정확한 양의 UV가 존재할 때:
◎ 오일과 수지 증가
◎ 근질량 증가
◎ 더 많은 분기와 더 적은 신축을 유발합니다.
◎ 맛과 향 개선
◎ 고효능 식물 생성
◎ 곤충, 세균, 곰팡이에 대한 저항력 증가
◎ 종자 발아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루멘, PPF 및 켈빈 온도와 같은 조명 측정은 UV를 측정하지 않습니다(PBF에는 UV가 포함됨).UV 미터 또는 분광 분포 차트만이 UV 출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정할 수 있는 듀얼 전체 스펙트럼 UV와 IR는 빛 780W 4x4ft 높은 PPF를 성장시킵니다 0

 

우리와 연락하기

당신의 메시지에 들어가십시오

너는 이것들에 빠질 수있다.